2021 ACVA JOURNEY 호치민 기술사범대학(UTE)에서 공식적으로 시작되다

  • Koo Jin Young
  • 11/01/2021
  • 508

2021년 1월 9일, 토요일 호치민 기술사범대학교 A2,102호에서 2021년 1차 ACVA 회계 자격증 시험이 진행되었다. 교육 프로그램은 UTE 교사들의 열렬한 지지와 지원을 받으며 NC9 베트남 소속 강사들에 의해 진행되었다. 이번 강좌는 49장의 응시원서를 받으며 회계학과 학생들의 반응을 이끌어 내는데 성공했다.

교육의 주 내용은 AMNOTE개요, 데이터 입력 및 관리, 일기, 장부, 재무제표 서명, 송장 관리, VAT, AM노트내 은행 펌뱅킹 연결 등이다.

교육이 진행되는 동안 학생들은 상황 해결 능력, 회계 지식, 소프트웨어 적응도 등의 능력에서 탁월함을 보여주었다. AM노트 측 강사들의 열정적인 지도 아래에서 이날 교육은 참가 학생 전원이 ACVA 인증을 받으며 성공적인 마무리 속에서 종료되었다. 주요 내용 이외에도 강사들은 학생들에게 진로, 근무 환경, 고용주의 기대치 등 다양한 조언 또한 제공해주었다.

이번 행사로 NC9과 호치민 기술사범대학은 서로간의 장기적이며 지속 가능한 협력에 또 한걸음을 내딛는데 성공했다. 특히 회계를 포함한 경제분야 전반에 걸친 고급 인력 양성에 대한 당사의 열정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기도 하였다.

행사 사진들 첨부 되어있음:

hcmute-5hcmute-7hcmute-3hcmute-1hcmute-6hcmute-4hcmute-2hcmute-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