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랏 대학교 학생 소프트웨어 지원 협력 협약 체결

  • Koo Jin Young
  • 02/02/2018
  • 1429

지난 2018년 2월 2일, AM그룹 소속 베트남 NC9은 달랏 대학교와 협약을 맺고, 학생들이 고가용성 소프트웨어를 통해 전문화된 컴퓨터 기술에 접근하고 공부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되었다.

 

이는 달랏대학교 학생들을 위한 소프트웨어 지원 계약 체결이라는 결과로 이어지게 되었다.

이에 따라, 베트남 NC9은 회계 서비스의 효율성을 높이고, 다양한 언어 및 국가 정보 데이터를 연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갖도록 돕기 위해 AMNOTE 다국어 소프트웨어를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이 협약에서 베트남 NC9은 달랏대학교 학생들을 위해 기술 훈련, 영어 학습을 결합한 컴퓨터 수업으로 지원을 할 것이라고 하였다.

베트남 NC9은 소프트웨어, 컴퓨터 프로그래밍, 회계 서비스, 감사, 투자 컨설팅, 웹사이트 디자인 서비스 분야 등 전문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사업체며,
달랏대학교 외에 베트남 내 많은 대학교에 소프트웨어를 지원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하여, Nguyen Duc Hoa 달랏대학교의 교장은 “베트남 NC9과의 계약은 훈련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회사와 AMGROUP에서 근무할 기회가 주어짐으로써 실무를 익힐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달랏대학교에서는 전국 정보 기술 세미나를 조직하는 곳으로써, NC9의 소프트웨어가 세미나 구성에 포함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제공 : 람동 온라인